알트코인 관점

비트토렌트 코인(BTT) 전망 및 차트 분석

시체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비트토렌트. 앞으로 전망이 어떤지 그리고 차트는 어떤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시작에 앞서 미리 말해두지만, 이 코인은 내가 좋아하는 코인이 아니다. 한번정도 매매 한적은 있지만, 그뒤로는 처다도 안봤던 코인이다.

그래도 물려있거나 혹시나 관심을 두고 있는 신규 매수자 분들을 위해 짧게나마 분석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다.

비트토렌트

비트토렌트 전망

비트토렌트는 비트토렌트에서 사용자들에게 파일 공유에 대한 유인을 제공하고 보상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이다. 작년초 불장때 엄청난 상승으로 개미들에게 많은 돈을 먹여주기도 했던 코인이지만, 그 뒤로는 올라갈것 같다가도 계속 내려 꽂는 무빙으로 개미지옥을 만들어 줬다.

혹시나 하고 이 불장 상승때 탔던 개미들은 엄청난 손실중이고.. 세력의 매수세 조차 안보이는 극악의 차트를 보여주고 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창시자인 저스틴선이 만든 코인이다. 저스틴선은 아가리선으로 유명하다. 왜냐… 항상 입만 털기 때문이다. 뭐한다 뭐한다.. 사실상 저스틴선의 트론, 저스트, 비트토렌트는 불장에 힘입어 오른것 말고 딱히 보여준게 전혀 없다.

차트 분석

뭐 차트 분석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하는 차트다…

이미 4월 상승후 조정때 거래량만 보더라도 엄청난 매도세가 발생됐다. 저 가격을 올렸던 세력은 그대로 나간것이고, 개미들만 그대로 시체 교환식을 한것이다. 최근 액면분할을 하면서 잠깐 매수세가 발생했지만, 뭐 무슨의미가 있을까.. 당연히 그대로 꼬라박았다.

가끔 이렇게 0.00 단위로 액면분할을 하면 뭐 비트토렌트 1원 간다 어쩐다 하는 사람들이 있다. 단가가 낮아지면 그냥 싼줄 아는 사람들이다. 어.. 미안하지만 정말 멍청하다고 생각한다. 그 코인이 싼지 안싼지는 시가총액을 확인해야 한다. 시가총액은 처음에 보여준것 처럼 3조 정도이다. 만약 1원을 간다면 시가총액이 900조 정도 된다 보면된다…ㅋㅋㅋ

이캐시도 1원 간다고 존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안타깝다… 이캐시 1원시 시총이 얼마일지 계산해보시길.. 여튼 비트토렌트 불장때 펌핑주면 잠깐 타서 먹고나오는거 아니면 전혀 투자할 가치 없는 쓰레기다.

비트토렌트 코인(BTT) 전망 및 차트 분석 댓글 닫힘